CS CENTER

뒤로가기
FAQ자주 묻는 질문
  • [ 학교예산주문 ]남은 예산에 맞게 구입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저희 학교장터 스쿨에듀에서는

    학교예산 맞춤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 남은 예산 (10원, 1원 단위까지)에 꼭 맞는 상품으로

    맞춤 견적 해드립니다.

    대량구매에서 타사제품 구매대행까지 한번에 가능하시니,

    많은 이용해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 02-761-0404 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 학교예산주문 ]후불제 구매가 가능할까요?

    학교예산에 한하여 후불제 구입이 가능합니다.

    바쁜 선생님들을 위한 학교예산 후불제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미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 배송 > 상품 받으신 후 결제(후불제)


    더불어, 배송비 무료 쿠폰 다운로드하셔서

    무료 배송으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 02-761-0404 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 회원정보 ]예전에 쓰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안맞아요.

    고객님, 먼저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사이트가 리뉴얼 되면서 기존에 쓰던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사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 한글, 특수문자, 영문 대문자, 숫자로 시작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특정 특수 문자가 들어간 경우 이전 불가)

     

    기존에 쓰시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안 맞으실 경우,

    고객센터 T.02-761-0404로 연락주시거나, 채팅상담을 통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변경 안내]

    ①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하게 변경하셔야 할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② 회원탈퇴와 동시에 쿠폰, 적립금 내역은  자동 소멸되고,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상실된 내역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③ 비밀번호 변경은[마이페이지 >나의회원정보>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주문시 입급하기로 한 이름이 아닌 다른이름으로 입금했어요.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 저희 고객센터 혹은 1:1상담하기를 통해 

    실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입금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 02-761-0404

  • [ 배송관련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가 뭔가요?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면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스쿨에듀에서는 몇 만가지가 넘는 상품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업체측에서 상품공급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단, 자사제품 및 스쿨에듀 자사 재고가 있는 상품이라면 주문 후 보통 2일 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많이 지연되는 경우는 미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연락이 닿지 않아 내용을 전달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해당 상품의 배송기일이 지나서도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고객행복센터(02-761-0404)나

    [1:1 친절상담]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기간내 받을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나 [1:1 친절상담]으로

    배송 가능일자를 확인하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 배송관련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먼저 상품을 발송되면 주문시 입력해주신 정보로 문자메세지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스쿨에듀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주문배송을 클릭하시고 배송조회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세내역에서 해당 운송장번호(택배사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실제 배송사에서 발송되는 현황과

    해당 지점의 연락처까지 조회가 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스쿨에듀 메인화면에서 맨하단의 좌측 메뉴아이콘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신 후 비회원로그인 하시면

    배송조회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고객행복센터(☎02-761-0404)로 전화드리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 기간은 결제 완료 후 약 3~5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

    주문제작 상품(도장, 판넬, 단체티, 가구 등)의 경우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

     

    주문제작되는 DVD상품의 경우에는 제작기간(약 3-4주) +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간혹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나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별도로 미리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스쿨에듀 고객행복센터(02-761-040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퀵서비스를 통해 오늘 바로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주문하시기 전에 고객행복센터(02-761-0404)에 재고유무를 확인해 주시고

    당일 발송이 가능한 제품에 한해 퀵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퀵을 이용한 배송의 경우 퀵배송료를 착불로 부담해 주셔야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퀵서비스 요금은 거리당 부과되므로 서울 및 경기인근지역만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취소/환불 ]교환/반품에 따른 배송비 부담은 어떻게 하나요?

    저희 스쿨에듀 교환/반품에 따른 배송비 규정입니다.

     

    교환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 선생님께서 부담 (왕복 택배비)

            * 오배송, 불량 상품에 의한 교환 : 스쿨에듀에서 부담 (왕복 택배비)

     

    반품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 선생님께서 부담

           (처음 주문하신 상품의 가격, 수량에 따라  왕복 or 편도 택배비 부담 

           자세한 문의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761-0404 )

           * 오배송, 불량 상품에 의한 반품 : 무료 반품 처리


  • [ 교환/반품/취소/환불 ]교환받은 후 처음에 받았던 상품은 가져가지 않았어요.

    교환시 새상품은 받았으나 처음에 받으신 상품을 미쳐 반송하지 않거나 기사님께서 수거하지

    않으셨다면 고객행복센터(02-761-0404) 또는 1:1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다시 방문드려 수거해 드립니다.


  • [ 교환/반품/취소/환불 ]제품을 개봉하였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제품수령 이후 개봉을 하신경우 배송된 제품이 불량이 아닌 경우

    선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

     

    주문시 이점을 유의하시어 배송 이후 착오가 없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취소/환불 ]반품은 접수하였으나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

    보통 반품접수 후 3~4일내로 해당택배 기사님께서 연락드리고 방문해 드립니다.

    혹시라도 4일(연휴 및 주말 제외)이후에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에는

    저희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및 재요청을 드리겠습니다.

     

    또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이용하시어 반품하시는 경우 택배사에 문의하시고

    회수지연을 알려주신 후 빠른 시일내에 수거될 수 있도록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취소/환불 ]받은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어떻게 하나요?

    우선 제품을 반품 하시기 전에 먼저 반품신청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반품신청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반송하신 경우 고객님께 재반송처리되며,

    반송처리 과정에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되므로,

    반드시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변심, 제품불량, 오배송, 파손 등: 출고 후 10일이내 신청

     

    1.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나의주문정보>교환/반품/취소 신청

    2.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1:1맞춤상담에 반품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자세한 문의는 고객행복센터(02-761-040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한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송에 드는 배송비(초기배송비포함 왕복 택배비 5,000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에 드는 배송비는 무통장 입금과 포인트 결제, 그 밖에

    상품 결제를 무통장 입금을 해주신 경우 차액 만큼 제외후 환불해 드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변심반품, 불량배송, 오배송으로 인한 경우 모두 저희 지정택배(우체국택배)를 통해서

    직접 회수해 드리며 반품접수 후 2~4일 내로 해당 택배 기사가 최대한 빠른 연락을 드리고 방문합니다.


  • [ 교환/반품/취소/환불 ]어떤 경우에 상품의 반품/교환이 되지 않나요?

    아래와 같은경우 절대 교환,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 개봉 또는 포장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상품박스에 직접 송장, 스티커등을 붙이는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주문제작 상품

      (매체정보에 녹화DVD,녹화VHS로 표기된 상품, 도장상품, 판넬, 지도등 주문제작 상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